Top Guidelines Of 소액결제정책미납

Wiki Article

이처럼 많은 사람들이 다날 정책 문제를 겪고 있음을 의미하며, 다날 결제정책이 적용이 되면 "결제 정책상 해당사이트에서 결제 할 수 없습니다." 또는 "결제 정책상 고객님의 결제 서비스 이용이 제한됩니다" 라는 메시지가 뜨는데, 왜 해당 정책이 적용됐는지 알 수 없어 짜증나는게 사실입니다.

먼저 빌려준 돈을 잘 갚은 경우가 아니기 때문에 다시 빌리기가 어려운 상황으로 보실 수 있습니다

저는 모바일 게임에서 아이템을 구매하거나 쇼핑몰에서 물건을 구매할 때 편의를 위해서 소액 결제를 자주 이용하고 있습니다. 매번 카드 번호를 입력할 필요가 없고 결제 절차가 매우 편리하기 때문인데, 며칠전 갑자기 소액결제 정책상 결제가 불가능하다는 메세지를 받게 되었습니다.

* 휴대폰결제/정보이용료/앱결제/마켓결제 명칭은 통신사별로 약간씩 상이할수 있습니다.

팁으로 한가지 알려드리면 오픈마켓이나 인터넷 쇼핑몰의 경우 연결된 결제대행사는 다날인데 정책이 걸린 경우 새로고침 하거나, 결제 창을 종료하고 재 시작하면 결제 대행사가 변경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다날 결제 정책이 걸리는 이유로 소액결제 정책처럼 이유가 너무 다양하고 알 수 없기 때문에 간단하게 설명하기에는 어려움이 있지만 가장 대표적인 이유로는 한도 초과, 신규 개통, 요금 미납 이 주 원인 입니다.

따라서 소액결제는 다른 상품권이나 카드깡보다 수수료가 높은편에 속하지만 미납 전문으로 진행하는 업체를 찾아야합니다

그리고, 이런 상품권 매입 업체들을 소액결제 현금화 사이트라고도 하는데… 업체이든 사이트이든 결국 목적은 여러분이 휴대폰으로 결제한 모바일 상품권, 문화상품권, 정보이용료, 콘텐츠이용료 소액결제현금화 등을 소액결제현금화 즉시 현금으로 교환해주는 대신에 시세(결제금액) 보다 조금 싸게 사겠다는 것입니다.

하지만 아무 업체에서나 진행하면 시간낭비로 지칠 수 있고, 해결할 수 있는 정책이 더 심각하게 차단될 수 있습니다.

이런 소액결제 현금화 업체, 상품권 매입 업체를 이용할때의 장점은 사기 당할 염려가 없으며 인증번호(핀번호 등)만 보내주면 즉시 현금을 입금 받을 수 있다는 것입니다.

* ‘다른 휴대폰 번호 사용’ 선택 시 해당 번호에 대한 인증 절차를 거쳐야 합니다.

* 휴대폰을 결제수단으로 등록하기 위해서는 이용 중인 이동통신사로부터 ‘휴대폰 결제 이용 동의’를 받아야 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등의 메세지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아래와 같은 소액결제 정책 위반 사유에 포함되지 않더라도 결제 대행사의 판단에 따라 고객의 사전동의 없이 결제가 제한이 될 수 있기 때문에 인터넷 검색을 통해 확인할 수 있는 소액결제 정책 푸는법이 효과가 없을 가능성도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결제가 거부되는 원인부터 확인을 해야 합니다.

상품권은 실생활에서 다양하게 사용되는 만큼 수요가 높고 현금성 가치가 높은 상품이기 때문에 그만큼 휴대폰 요금 납부 상황이 깔끔하지 못하면 다양한 제한사항(미납 결제불가, 결제정책상 결제불가)으로 인해

(수수료 싸게 해준다는 과대 광고에 속아서 미리 정해놓은 기준을 잃지 마세요)

Report this wiki page